어느 독일 자동차 회사의 청춘, 메르세데스 미(Mercedes me)
- msw0105
- 2014년 10월 23일
- 1분 분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젊음의 거리 가로수 길에 '메르세데스 미(Mercedes me)'란 전시장을 오픈했습니다. 이 곳은 대중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공간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콤팩트카(A,B,CLA,GLA)를 부담없이 만나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참고로 이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행사장은 3개의 층으로 구분되며 각 층마다 음료 및 간식을 제공하는 구역과 편히 앉아 메르세데스-벤츠가 전하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테라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신나는 노래도 흘러나와 장내의 분위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

자동차 행사에 자동차가 빠질 수 없겠죠? 강력한 힘이 느껴지는 CLA 45 AMG와 작고 앙증맞은 A Class가 장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관람객은 앞서 언급한 메르세데스-벤츠 콤팩트카를 시승할 수 있는데요, 시승은 온라인, 오프라인 신청 뒤 진행 가능합니다. 벌써 많은 이들의 시승 요청으로 신청이 마감된 차량도 있습니다. 차량 시승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잠시 뒤인 2시부터 3시까지는 베이킹 클래스, 바리스타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7시 30분에는 밴드 공연, DJ 공연이 이어집니다. 그리고 마술사 최현우의 환상적인 매직쇼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최덕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세일즈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는 자동차 시장의 선구자답게 지금까지 새로운 세그먼트 창출 및 첨단의 기술을 선보였다"며 "메르세데스 미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과 공연, 그리고 전시된 콤팩트 카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젊은 감각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메르세데스 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 미 공식 사이트(www.mercedes-me.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omments